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Tags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당진 왜목마을을 다녀오다

지난주에 당진에 갈 일이 있어서 왜목마을이란 곳을 다녀와봤습니다.

 

캠핑장이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캠핑도 할수있게 해놓고

 

아이들이 모래놀이도 할수있게 해 놓아서 정말 좋은곳이더군요

 

주변에서 낚시를 좀 하는 분들이 계신데 아이들이 발에 낚시바늘을

 

밟지 않게 주의해야할것 같아요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엄청 열심히 키우던 블로그였는데...

엄청 열심히 키우던 블로그였는데 다시 복구할 방법이 없는 걸까요

 

벌써 저품질된지 몇개월째인지...

 

그것도 블로그가 반응이 올때 저품질이 되면서 풀릴 생각을 안하네요

 

도와주세요!!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휴대폰 스팸 차단 두낫콜 (Do-not-call) 이라고 아시나요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오는 스팸 문자, 전화! 정말 짜증나셨죠?
이제는 확실하게 차단하여 스팸에 시달리지 않도록 합시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스팸 차단 두낫콜 서비스로 말이죠!
지금부터 휴대폰 스팸 차단 두낫콜 (Do-not-call) 서비스 이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한번에 차단할 수 있어서 완전 편리하니까 집중하세요~

 

 

휴대폰 스팸 차단 두낫콜 (Do-not-call) 서비스 이용방법은 두낫콜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모두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것이니 설치하는 것이니 걱정마시고
본인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받아서 이용하도록 합니다.

 


백프로 다 걸러내주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굵직한 곳의 스팸전화는
차단해주기때문에 굉장히 유용하더라구요. 보험 또는 통신업체에서
걸려오는 광고전화를 받기 싫다면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내 전화에 스팸전화가 확실히 많이 줄었다는 것이 좋더라구요.

 


수신거부 등록 후 추가로 더 등록할 수 있으며 스팸 등록한 업체는
리스트로도 확인 가능하답니다. 신기하게도 이렇게 리스트에
나와있는 업체에게는 해명요청 할 수 있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사업자에게 피해내용을 육하원칙에 따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휴대폰 스팸 차단 두낫콜 (Do-not-call) 서비스 이용방법이였습니다.
스팸이 살아있는한 두낫콜이 확실하게 커져서 스팸으로부터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는 스팸에 일일히 신경쓰지않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으려구요.
뿌리뽑아야하는 스팸, 이 세상에서 정말 소멸됐으면 좋겠습니다.

Tags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간단하게 간신한판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털었읍니다.
간식거리는 뒤로하고 우선은 위대한 떡볶이를 준비했다
저는 라볶이를 좋아해서 라면과 파를 첨가했다

 

 

물 좀 더 붓고 끓이면 맛나고요?

낮에 사온 핫바를 데코로 올려 마무리 했다
하지만 핫바는 따로 먹는걸로 해요ㅋㅋㅋㅋ

 


식사의 마무리는 마시는 것 아니겠다?
스누피 커피 우유 사랑합니다.

금요일마다 오로지 위대한 떡볶이랑 김밥 털러 가다 ㅋㅋㅋ
귀찮아서 늘 그냥 전자렌지 돌려먹는데 추가해서 끓이면 진짜 맛있겠다다!
위대한 떡볶이는 정말 사랑이다ㅠㅠ

굿다리 저도 항상 gs가면 사오는거다!!! 짱맛!!!
 하지만 전 오늘 지에스대신 피자를 품었슴댜

 


굿다리 진짜 존맛이다ㅠㅠ 오징어 숏다리에서 갈아탔다 ㅋㅋㅋㅋ
굿다리 핫은 맛없더다 ㅋㅋㅋ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고요?
스누피는 사랑이다 ㅜㅜ 초코도 진짜 진하고 맛있다!!
평소에 초코우유는 쳐다도 안본 사람임 ㅜㅜ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치즈찜닭에 빠진날

내가찜한닭이다!!
오늘먹은저녁이다ㅎㅎ 오늘 기분좋으셔서
특별히 더맛있는거로 먹었었다ㅋㅋㅋ
치즈순살찜닭과 볶음밥주문했다!

 

 

특이하게 볶음밥이 먼저나왔다ㅋㄱㅋㄱㅋ
하 이거2인분인데 3명이서 좀남겼다ㅜ
찜닭 중간사이즈 주문했는데 양많더라다!

 


볶응밥도 맛났다♡

여기는 찜닭에 당면은 기본이고 만두,떡,치즈떡 등이 다들어가다! 물론 추가도 가능하다ㅎㅎ

맛있는건 크게크게...♡
치즈도 양많았다!!

 


양파가 왜이렇게 맛있었는지 모르겠다ㅜㅜㅎㅎ

그리고도 배고파서

나 혼자 먹으러 왔다..멋있다..진짜

 


1인분에 12000원이고 된장찌개 1000원 추가해야하다..
사이다 2병 소주 1병째구요?
게장나와서 좋다..그리고 친절히 구워주다..ㅎㅎ
다들 불금 보내시다♡

 


아~~~~하시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바라겠다!!♡♡♡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정말 예쁜 눈내리는 풍경이네요

눈 내린 비자림이다
이쁘긴 이쁘다 ㅋㅋ
그런데 깊숙히 들어가니 해가 뜨더라다 ㅋㅋㅋ
그리고 입구에서 택시 기다리는 또 눈이 내렸다 ㅋㅋㅋ
변덕이 장난아니다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짐 찾고 중문 단지에 있는 숙소를 가려고 버스를 탔다
중문 도착하니 너무 춥고 바람이 불어서 택시를 타고 스위트 호텔에 왔는데 호텔이 아기자기하니 귀엽더라다 ㅋㅋㅋ

 

 

체크인하고 들어 왔는데 방 마음에 들고 발코니 있어서 날만 안 추우면 여기서 맥주 마시고 싶더라다 ㅠㅠ 잠깐 짐 정리 하는 사이에 비가 오고 어두워졌다
여기가 정수기 회사에서 만든거라 정수기가 있어서 좋다 ㅋㅋㅋ
욕실이 넓어서 좋더라다 마음에 들다
막상 전체샷은 없네요 ㅋㅋ
발코니에서 찍은 뷰다 바로 옆 신라 호텔이 보이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귀엽다 ㅋㅋㅋ
배가 고파서 먹을 걸 사러 나왔는데 중문은 그닥 먹을게 없어서 오는정 김밥 사러 갔다
전화로 주문하니 30분 걸린다고 해서 바로 갔다
김밥 찾고 근처 올레 시장 가서 선물로 줄 타르트랑 크런치 등을 사고 오메기 떡을 샀다
그런데 호텔 오니 오메기떡이 없쟈나 ㅠㅠㅠㅠ

 


버스 정류장에 놔두고 온 것 같다 슬프다 ㅠㅠ
제일 떪問 마감 시간이라고 해서 부랴부랴 샀는데 말이다 흑
호텔와서 오는정 김밥 컵라면 맥주 그리고 어제 산 귤향과즐을 먹었다

 


오는정 김밥 2인분만 샀는데 누가 치즈 김밥 취소 하길래 제가 산다고 하고 총 3줄 샀는데 잘한 일이었다 맛있다 ㅠㅠㅠㅠ
근데 그냥 김밥이 더 맛있다 ㅋㅋㅋ

다 먹고 녹차 한잔 마신 뒤 러쉬 입욕제 섹시밤 풀어서 푹 담그고 나니 피곤이 풀리다

 


오늘 하루 내 몸이 넘나 추위에 떨어서 풀어줘야했다 ㅠㅠ

지금 팩 붙이고 누워서 이 글 쓰는데 슬슬 잠이 오네요 말이 길었다
내일은 날씨가 좋다고 하니 협재 해변을 가봐야겠다 그러나 바람 불어 추울까봐 고민되다
하늘 사진 하나 올리고 이만 마치겠다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오늘의 저녁메뉴는 이걸로!

오늘 저녁은 이걸 먹어야겠다고 굳은 다짐을 하고 파리바게뜨에 바게뜨를 사러 갔다..
근데 왜 13000원이 넘게 나온거죠?!
어쨋든 알려주신 레시피대로 만들어보았다

넘나 야매같은 것..
생각해보니 만들면서 간도 안봤더라다

 

 이제 먹으려고 나름 그릇에 담아보았다
바게뜨말고 13000원치에 같이 딸려온 애들도 맛을 보았다
넘나 맛있는 것!!!
ㄷㅏ 먹었다..
(크림단팥빵과 카스타드 들어간 빵은 그냥 데코일 뿐이다..내일 아침용이다)
근데 아직 에그인헬이 많이 남았다ㅠㅠ

 


그래서..
맛있는 건 한번 더!!!
좋은 건 더 크게!!
사실 다 못 먹을 줄 알았다..
근데..

 


아직도 제 자신을 잘 모르겠다..
어쨋든..에그인헬을 알려주신 분감사
먹으면서 깨달은 놀라운 사실은..
바게뜨는 쉽게 배가 부르지 않는다는 거였다..
먹는 게 남는 거겠지요..
살로..남.....

Trackback: 0 Comment: 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이전  1 2 3 4 ··· 10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