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정말 좋아한당

예전에 했던 부대찌개편을 보고 남친과 저 둘다 꽂힌곳이 있었다
백종원이 이곳을 제일 좋아하고 제일 맛있게 먹는것처럼 보여서 꼭 가보고 싶었다 ㅋㅋㅋ
좋아할만 하다! 닭도리탕 편도 봐야겠다

 

 

멀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오늘 남친이 연차라쟈나
이때다 싶어서 쏘카 빌려서 갔다왔다 ㅎㅎ 신세계쟈나

 


근데 차가 너무 막혀서 반납시간 한시간 반 넘겼쟈냐...
부대찌개는 존맛이다 가까이 살면 자주갈듯 싶지만 차가 넘 막혀서 지쳤다고 한다...

 


여기진짜 맛있다... 제 인생 부대찌개라다.ㅠ 넘 멀어서 자주는 못가는데...
중간에 아줌마가 시크하게 마늘 한국자 퍽 넣어주는데 너무좋더라다 ㅋㅋㅋㅋ 사리면 신라면이라서 더맛나다

 


송탄에 오래 살아서 부대찌개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었는데 김네집을 몰랐다니
경기도 오산이었다ㅠㅠ 저런 스타일 부대찌개 병점에도 있는데 굵은 파와 다진마늘이 엄청 들어가있어서 맛있다!

 


햄버거는 그 근처에 있던 송쓰버거있데 오는 차 안에서 먹었는데 존맛이었다!
부대찌개집 이름은 김네집이다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